국민의힘 오산시장 후보, 이권재·이재철 2인 경선 확정

정은아 | 입력 : 2022/04/22 [17:04]

국민의힘 오산시장 선거 후보는 이권재·이재철 예비후보간 2인 경선으로 확정됐다.

 

국민의힘 경기도당은 22일 공천관리위원회 1차 발표를 통해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오산시장 후보를 경선을 통해 확정한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경기도당은 일정이 지연되는 만큼 늦어도 오는 30일 이전에는 경선을 마친다는 방침이다.

 

이권재 예비후보는 현재 국민의힘 오산시 당원협의회 위원장으로 지난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자유한국당 오산시장 후보로 출마했었다. 최종학력은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졸업이다.

 

이재철 예비후보는 현재 국민의힘 이재명 비리 국민검증특별위원회 위원으로 성남시, 과천시, 고양시 부시장을 역임했다. 최종학력은 본머스대학교 관광경영 및 마케팅 석사졸업이다.

 

오산지역은 더불어민주당 곽상욱 시장이 3선을 한 곳으로 국민의힘이 번번이 지역탈환에 실패한 곳이다. 

 

그러나 두 후보는 이번 대통령선거에서 국민의힘이 승리한 여세를 몰아 지역탈환의 기회를 삼겠다는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현장속으로
메인사진
[기획]'글로벌축제' 선정된 '수원화성문화제 등 3대 축제, 꼭 가봐야 할 이유 있다
메인사진
[현장취재]한국나노기술원, 과학문화융합포럼...AI 헬스, 문화, 젠더를 고민하다
메인사진
인라열 봉사단체, 박상면 배우와 함께 추석맞이 조건 없는 나눔 '훈훈'...660여만원 기부
메인사진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고기초 학부모 '소통'...통학로 점검
메인사진
수원 '반도체 패키징 트랜스 포럼' 개최...김희열 삼성전자 상무 "성장동력은 '협력'"
메인사진
수원새빛돌봄 1주년...촘촘히 챙긴 이재준 수원시장, 지원 가구 '소통'
메인사진
'아안모'시민감시단, 아이들 인권 보호 본격 활동 시작
메인사진
수원시마을만들기 조례 폐지안, 수원시의회 부결
메인사진
수원 세류동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 마을의 힘으로 반찬경진대회 개최
메인사진
[인터뷰] 이종희 공수모 대표 "수원마을만들기조례 유지되야한다"
메인사진
[다시보는인터뷰]전경원 경기도청 자문관, "IB 한계를 학생이 감당하기에는 입시 현실이 가혹하다"
메인사진
'성인페스티벌 논란'...수원시민사회단체·수원시, 공론화 및 법적 제도화 추진한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