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설관리공단, 3년 연속 인권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21년 최초인증 취득 후 올해도 적합 판정 획득, 전반적 인권경영 상황에 호평

정은아 기자 | 입력 : 2023/09/15 [13:32]

 

▲ 안성시시설관리공단, 3년 연속 인권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경기뉴스미디어=정은아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2023년 9월 1일 인권경영시스템 인증 갱신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2021년에 최초로 인권경영시스템 인증에 성공한 이후 매년 갱신 심사를 받아 이번에 3번째 심사를 통과했다.

인권경영시스템 인증은 기업이 인권경영을 위한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인권보호 수준을 높이고, 이를 외부에서 검증받은 것을 의미한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인권경영 선포를 통해 모든 종사자의 인권을 존중하고, 차별과 혐오를 금지하는 등 인권경영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전 임직원을 인권경영에 참가시키기 위해 전 임직원 대상으로 2023년 인권·청렴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고, 각 부서별 맞춤형 인권경영을 전개하기 위해 청렴인권실무추진반을 조직하여 운영하고 있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 인권경영 체계 고도화를 통해 임직원과 이해관계자 모두의 인권 보호와 증진에 최선을 다하고, 안성지역 대표 공기업으로서 인권존중 문화 확산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현장속으로
메인사진
'아안모'시민감시단, 아이들 인권 보호 본격 활동 시작
메인사진
수원시마을만들기 조례 폐지안, 수원시의회 부결
메인사진
수원 세류동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 마을의 힘으로 반찬경진대회 개최
메인사진
[인터뷰] 이종희 공수모 대표 "수원마을만들기조례 유지되야한다"
메인사진
[다시보는인터뷰]전경원 경기도청 자문관, "IB 한계를 학생이 감당하기에는 입시 현실이 가혹하다"
메인사진
'성인페스티벌 논란'...수원시민사회단체·수원시, 공론화 및 법적 제도화 추진한다
메인사진 없음
경기도·국가인권위, 인권·시민사회단체 활동가 연대회의 개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