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학교, 전국대학생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 동상 수상

오산대학교 디지털콘텐츠디자인계열 학생들,
제4회 전국 대학생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 동상

정은아 | 입력 : 2023/11/25 [11:38]

▲ 오산대학교 디지털콘텐츠디자인계열 영상전공 이은비, 김요나, 권혜원, 김승연, 최지연 3학년 학생들이 '2023년 제4회 전국 대학생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오산대학교

오산대학교 디지털콘텐츠디자인계열 영상전공 이은비, 김요나, 권혜원, 김승연, 최지연 3학년 학생들이 '2023년 제4회 전국 대학생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공모전은 교육부와 한국대학교육협의회,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학교안전공제중앙회,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가 공동 후원하며, 스마트교육재단(EDUTV)이 주최하는 대회로, 우수한 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는 대학생들을 발굴하고 장려하는 데 목적이 있다.

 

이번에 수상한 오산대학교의 학생들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미디어 콘텐츠 제작 능력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시상식은 12월 8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오산대학교 정수아 학과장은 "학생들의 뛰어난 능력과 노력이 반영된 결과"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대회에서 뛰어난 성과를 이어가는 학생들을 지원하고 격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산대학교 (디지털콘텐츠디자인계열)는 계속해서 미디어 콘텐츠 제작 분야에서 뛰어난 인재를 양성하고, 학생들의 창의력을 키우는 데 힘쓸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현장속으로
메인사진
'아안모'시민감시단, 아이들 인권 보호 본격 활동 시작
메인사진
수원시마을만들기 조례 폐지안, 수원시의회 부결
메인사진
수원 세류동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 마을의 힘으로 반찬경진대회 개최
메인사진
[인터뷰] 이종희 공수모 대표 "수원마을만들기조례 유지되야한다"
메인사진
[다시보는인터뷰]전경원 경기도청 자문관, "IB 한계를 학생이 감당하기에는 입시 현실이 가혹하다"
메인사진
'성인페스티벌 논란'...수원시민사회단체·수원시, 공론화 및 법적 제도화 추진한다
메인사진 없음
경기도·국가인권위, 인권·시민사회단체 활동가 연대회의 개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