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학교, 전국대학생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 동상 수상

오산대학교 디지털콘텐츠디자인계열 학생들,
제4회 전국 대학생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 동상

정은아 | 입력 : 2023/11/25 [11:38]

▲ 오산대학교 디지털콘텐츠디자인계열 영상전공 이은비, 김요나, 권혜원, 김승연, 최지연 3학년 학생들이 '2023년 제4회 전국 대학생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오산대학교

오산대학교 디지털콘텐츠디자인계열 영상전공 이은비, 김요나, 권혜원, 김승연, 최지연 3학년 학생들이 '2023년 제4회 전국 대학생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공모전은 교육부와 한국대학교육협의회,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학교안전공제중앙회,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가 공동 후원하며, 스마트교육재단(EDUTV)이 주최하는 대회로, 우수한 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는 대학생들을 발굴하고 장려하는 데 목적이 있다.

 

이번에 수상한 오산대학교의 학생들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미디어 콘텐츠 제작 능력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시상식은 12월 8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오산대학교 정수아 학과장은 "학생들의 뛰어난 능력과 노력이 반영된 결과"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대회에서 뛰어난 성과를 이어가는 학생들을 지원하고 격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산대학교 (디지털콘텐츠디자인계열)는 계속해서 미디어 콘텐츠 제작 분야에서 뛰어난 인재를 양성하고, 학생들의 창의력을 키우는 데 힘쓸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4.10총선현장
[영상 4·10총선]방문규 수원병 국민의힘 예비후보, 한동훈 힘 보탠 '수원~성균관대역 철도 지하화 공약' 눈길
메인사진
염태영, 수원무 공천 확정...수원의 민주당 첫 주자
메인사진
박재순 수원 무 예비후보, "정체되고 잃어버린 12년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심판"
메인사진
수원 병 김영진 의원, 22대 총선 예비후보 등록...'3선 도전' 공식화
메인사진
이신남 예비후보, 반도체메가시티 與 장관 출신 방문규 직격
메인사진
김승원(수원시갑) 출마 선언, ‘3대 개혁·3대 혁명 완성’ 선언
메인사진
"새로운 화성비전 만들 터"...김하중 변호사, 화성을 민주당 예비후보 등록
메인사진
염태영, “尹-한동훈 갈등?...김건희 특검 수사해야
메인사진
방문규 전 산자부 장관, 수원병 출마선언..."수원의 심장 다시 뛰게 하겠다"
메인사진
[영상]화성 '찐' 아들 홍경래 전 중앙농협 경기본부장, 화성갑 출마 선언
메인사진
조재훈 전 경기도의원, 총선 출마 선언..."오산시민 위하는 진짜 일꾼되겠다"
메인사진
[미리보는2024총선 인터뷰] 김승원 국회의원 "신수원선 전 구간 조속 착공 최선 다하겠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