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배 前 수원 팔달구청장, 퇴임 축하 쌀 화환 지역사회 기부

정은아 기자 | 입력 : 2024/07/04 [11:18]

 

▲ 김기배 前 수원 팔달구청장, 퇴임 축하 쌀 화환 지역사회 기부


[경기뉴스미디어=정은아 기자] 수원시 팔달구는 지난 달 28일 퇴임한 수원시 팔달구 김기배 전(前) 팔달구청장의 퇴임을 축하하고자 참석자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기부한 축화 쌀 화환 320kg을 지난 3일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후원했다.

김기배 전(前) 팔달구청장은 퇴임식에서 축하 화환 대신 쌀로 받아 일회용 화환 사용에 따른 환경문제를 해결하고, 쌀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후원하면서 공직 마지막까지 주민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앞장섰다.

퇴임 축하 쌀 화환은 경기도 전통음식협회, 대한노인회 팔달구 지회, 사회복지법인 동광원 등을 통해 기탁됐으며, 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직접 전달돼 큰 보탬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김기배 전(前) 팔달구청장은 지난달 28일 36년의 공직 생활을 마무리하는 퇴임식에서 “공직 생활을 아름답게 마무리 지을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퇴직 공직자로서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주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현장속으로
메인사진
'아안모'시민감시단, 아이들 인권 보호 본격 활동 시작
메인사진
수원시마을만들기 조례 폐지안, 수원시의회 부결
메인사진
수원 세류동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 마을의 힘으로 반찬경진대회 개최
메인사진
[인터뷰] 이종희 공수모 대표 "수원마을만들기조례 유지되야한다"
메인사진
[다시보는인터뷰]전경원 경기도청 자문관, "IB 한계를 학생이 감당하기에는 입시 현실이 가혹하다"
메인사진
'성인페스티벌 논란'...수원시민사회단체·수원시, 공론화 및 법적 제도화 추진한다
메인사진 없음
경기도·국가인권위, 인권·시민사회단체 활동가 연대회의 개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