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안성시 대덕면민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정은아 기자 | 입력 : 2024/07/08 [12:43]

 

▲ 제15회 안성시 대덕면민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경기뉴스미디어=정은아 기자] 대덕면체육회는 지난 6일 대덕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제15회 대덕면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이 날 행사에는 김보라 안성시장, 윤종군 국회의원,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 등 주요인사 및 안성시체육회 임원, 읍면동 체육회장,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등 면민 7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개최했다.

대회는 법정리 14개 마을을 북부, 중부, 남부 3개 팀으로 나눠어 줄다리기, 훌라후프, 2인3각, 신발골프 4종목을 실시하여 선의의 경쟁을 펼쳤으며, 식전공연으로 대덕면 주민자치회 프로그램에서 갈고 닦은 풍물, 고고장구, 오카리나의 공연을 선보여 흥겨운 면민 화합의 한마당이 되었다.

김영일 대덕면체육회장은 “대덕면민이 함께 모여 즐기고 화합하는 자리가 되길 바라며, 주민 체육활동 증진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체육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면민 체육대회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대덕면체육회 및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면민이 화합하고 어울릴 수 있는 행사가 활발히 개최될 수 있도록 안성시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현장속으로
메인사진
'아안모'시민감시단, 아이들 인권 보호 본격 활동 시작
메인사진
수원시마을만들기 조례 폐지안, 수원시의회 부결
메인사진
수원 세류동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 마을의 힘으로 반찬경진대회 개최
메인사진
[인터뷰] 이종희 공수모 대표 "수원마을만들기조례 유지되야한다"
메인사진
[다시보는인터뷰]전경원 경기도청 자문관, "IB 한계를 학생이 감당하기에는 입시 현실이 가혹하다"
메인사진
'성인페스티벌 논란'...수원시민사회단체·수원시, 공론화 및 법적 제도화 추진한다
메인사진 없음
경기도·국가인권위, 인권·시민사회단체 활동가 연대회의 개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