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강 팬 모임, 수원시 팔달구 사회복지시설에 쌀 기부

정은아 기자 | 입력 : 2024/04/24 [12:09]

 

▲ 배우 송강 팬 모임, 팔달구 사회복지시설에 쌀 기부


[경기뉴스미디어=정은아 기자] 배우 송강 팬모임 송aid가 수원 출신 배우 송강의 생일(4월 23일)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23일 백미 423kg의 쌀화환을 에이블 장애인 직업 적응 훈련센터와 팔달구 노인지회에 기부했다.

송강 팬모임 송aid는 송강의 고향 수원에서 꾸준히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 달에는 배우 송강 데뷔일(2017년 3월 20일)을 축하하기 위해 백미 300kg 쌀을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했다. 또한 송강에 대한 팬들의 사랑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함께 나누기 위해 매월 정기적으로 소정의 후원금을 모아 후원하고 있다.

온세상이강세상(닉네임) 팬모임 송aid 대표는 “송배우님의 생일을 축하하며, 쌀 기부를 통해 이웃과 나눔의 기쁨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일회성이 아니라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기배 팔달구청장은 “소중한 뜻을 모아 기부해 주신 송강 팬모임 송aid에 감사드리며, 후원해 주신 쌀 화환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현장속으로
메인사진
[가볼만한곳]70만 시민 찾은 일월,영흥수목원, 17일부터 '수수한 봄-밤' 야간개장
메인사진
'성인페스티벌 논란'...수원시민사회단체·수원시, 공론화 및 법적 제도화 추진한다
메인사진 없음
경기도·국가인권위, 인권·시민사회단체 활동가 연대회의 개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