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 근절하겠다"...수원중부서 학부모폴리스 발대식 가져김미경의원 "학부모폴리스 단원 노고 감사하다"
|
수원중부경찰서 학부모폴리스 연합단(연합단장 최숙희) 발대식이 2일 오전 10시에 수원중부경찰서에서 열렸다.
수원 전 지역 초등학교 학부모 폴리스가 학교폭력 없는 행복하고 안전한 학교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수원 초등학생 학부모 폴리스 연합단(남부·서부·중부)이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발대식에는 김미경 수원특례시의원과 지난해 학부모폴리스 임원진과 남부초등학교학부모 폴리스 김영미 연합단장과 서부초등학교학부모폴리스 현화수 연합단장 및 회원 등 50명이 참석했다.
발대식에서 2024년 연합단 입원진 위촉장을 수여 및 지난해 연합단 임원진에 대한 감사장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함께 경기대학교 연극동아리 '나루'와 수원중부경찰서 SPO가 함께 만든 청소년 도박 및 학교폭력 예방 연극도 펼쳐졌다.
김미경 수원특례시의원은 "아이들의 안전이 우선되어야하는 최전선에서 노력하는 학부모폴리스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안전할 수 있는 학교, 학굣길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최숙희 연합단장은 "올 한해동안 아이들의 안전한 학교생활과 햐굣길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