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평택시 팽성읍위원회, 무더위 속 '옥수수 수확' 행사 펼쳐

팽성읍의 사랑 나눔! 옥수수로 행복을 수확하다

정은아 기자 | 입력 : 2024/07/26 [13:05]

▲ 바르게살기운동 평택시 팽성읍위원회, 무더위 속 '옥수수 수확' 행사 펼쳐


[경기뉴스미디어=정은아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평택시 팽성읍위원회는 지난 25일 박성숙 위원장이 마련한 팽성읍 남산리 소재 텃밭에서 ‘옥수수 수확’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 팽성읍위원회 위원 10명과 팽성읍 어린이집 2곳의 아이들 40명이 직접 참여해, 아이들에게 농업 체험의 기회도 제공하고 옥수수를 수확해 나눔으로써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시간을 가졌다.

바르게살기운동 평택시 팽성읍위원회 박성숙 위원장은 “바쁜 일정 중에도 옥수수 수확 행사에 참여한 위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는 단순한 수확 활동을 넘어 우리 지역사회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소중한 시간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바르게살기운동 팽성읍위원회는 지역사회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최원관 팽성읍장은 “계속되는 무더위 속에서도 옥수수 수확 나눔 행사를 실천하신 바르게살기운동 팽성읍위원회 위원님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며, 특히 우리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옥수수를 수확하며 소중한 경험을 하고, 이를 통해 나눔의 기쁨을 배우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팽성읍은 소외된 이웃들이 사랑의 온정을 느낄 수 있도록 사랑의 나눔 실천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현장속으로
메인사진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고기초 학부모 '소통'...통학로 점검
메인사진
수원 '반도체 패키징 트랜스 포럼' 개최...김희열 삼성전자 상무 "성장동력은 '협력'"
메인사진
수원새빛돌봄 1주년...촘촘히 챙긴 이재준 수원시장, 지원 가구 '소통'
메인사진
'아안모'시민감시단, 아이들 인권 보호 본격 활동 시작
메인사진
수원시마을만들기 조례 폐지안, 수원시의회 부결
메인사진
수원 세류동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 마을의 힘으로 반찬경진대회 개최
메인사진
[인터뷰] 이종희 공수모 대표 "수원마을만들기조례 유지되야한다"
메인사진
[다시보는인터뷰]전경원 경기도청 자문관, "IB 한계를 학생이 감당하기에는 입시 현실이 가혹하다"
메인사진
'성인페스티벌 논란'...수원시민사회단체·수원시, 공론화 및 법적 제도화 추진한다
메인사진 없음
경기도·국가인권위, 인권·시민사회단체 활동가 연대회의 개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