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송북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사랑의 치킨 나눔 행사

정은아 기자 | 입력 : 2024/07/26 [13:05]

▲ 평택시 송북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사랑의 치킨 나눔 행사


[경기뉴스미디어=정은아 기자] 평택시 바르게살기운동 송북동위원회는 지난 25일 관내 홀몸노인을 대상으로 사랑의 치킨 나눔 행사를 추진했다.

사랑의 치킨 나눔 행사는 중복을 맞이해 홀로 지내는 어르신 15가구에 치킨을 나눠드리는 행사로 바르게살기운동 송북동위원회 위원들이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김은주 위원장은 “연일 이어진 궂은 날씨로 건강을 챙기기 힘드실 텐데, 어르신들을 위해 치킨 나눔 행사를 준비했으니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윤경숙 송북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신 송북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관내 취약계층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송북동위원회는 올해 어르신 장수 사진 촬영,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으며,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매년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현장속으로
메인사진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고기초 학부모 '소통'...통학로 점검
메인사진
수원 '반도체 패키징 트랜스 포럼' 개최...김희열 삼성전자 상무 "성장동력은 '협력'"
메인사진
수원새빛돌봄 1주년...촘촘히 챙긴 이재준 수원시장, 지원 가구 '소통'
메인사진
'아안모'시민감시단, 아이들 인권 보호 본격 활동 시작
메인사진
수원시마을만들기 조례 폐지안, 수원시의회 부결
메인사진
수원 세류동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 마을의 힘으로 반찬경진대회 개최
메인사진
[인터뷰] 이종희 공수모 대표 "수원마을만들기조례 유지되야한다"
메인사진
[다시보는인터뷰]전경원 경기도청 자문관, "IB 한계를 학생이 감당하기에는 입시 현실이 가혹하다"
메인사진
'성인페스티벌 논란'...수원시민사회단체·수원시, 공론화 및 법적 제도화 추진한다
메인사진 없음
경기도·국가인권위, 인권·시민사회단체 활동가 연대회의 개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