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오석규 의원, 노인복지 및 권익신장에 앞장...대한노인회 ‘표창장’ 수상

노인의 복지 및 권익 신장, 노인회 발전, 노인정책 등 적극 노력해온 점 인정받아

정은아 기자 | 입력 : 2024/02/29 [16:40]

▲ 경기도의회 오석규 의원, 노인복지 및 권익신장에 앞장...대한노인회 ‘표창장’ 수상


[경기뉴스미디어=정은아 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소속 오석규 의원(더불어민주당, 의정부4)이 대한노인회 의정부지회 행사에 참석해 대한노인회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대한노인회 김호영 회장은 오석규 의원에 대해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노인 권익신장과 복지증진에 크게 이바지하고, ‘노인이 행복한 세상’이라는 대한노인회 비전 달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표창장을 수여했다.

오석규 의원은 ▲ 지역노인들의 화합과 권익신장 ▲ 노인복지 및 삶의 질 향상 ▲ 노인 1인가구 사회적 돌봄 ▲ 노인 권익신장 및 노인회 발전 ▲ 노인회와 지역사회 연계 ▲ 노인정책 발굴 및 지원에 적극적으로 노력해 온 점을 인정받았다.

오 의원은 “오늘날 우리 세대가 잘 살 수 있도록 선배 세대들의 희생과 노력이 없었으면 지금 이렇게 행복하게 살 수 없을 것”이라며, “그 희생과 노고에 경의를 표한다. 항상 존경하며 성심을 다해 모시겠다”고 다짐하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훌륭한 정신과 업적을 기리며 다음 미래 세대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